스크류 컴프레셔
스크류 컴프레셔
OIL INJECTION SCREW COMPRESSOR
더욱 미래적인 사양, 에너지 세이빙과 충실한 IT기능으로 생산현장을 앞서가는 컴프레셔
메인터넌스 긴 주기 | 높은 경제성 | 고온 환경 대응 |
오버홀 8년 합성유 2년 | 전기세 30~40% 절감 | 최대 50°C에서도 연속 운전 |
- 로터 프로파일(치형)제원의 개량과 급유방식의 최적화
- 더 많은 유량과 고효율화
에너지 절감
- 로터 프로파일(치형)제원의 개량과 급유방식의 최적화
- 더 많은 유량과 고효율화
- 기종이나 용도에 맞춰 에너지절약 운전모드 선택
- 최대의 에너지 절약 효과를 발휘
고효율 에어엔드
- 기종이나 용도에 맞춰 에너지절약 운전모드 선택
- 최대의 에너지 절약 효과를 발휘
컴프레셔 내부의 냉각효과 개선과 신형 드라이어를 정비하여 높은 주위 온도에서의 부하운전 기능을 향상시켰습니다. 공냉식 타입은 열이 많이 발생되는 쿨러를 터보 팬으로 환기 시킴으로써, 주위온도 45°C 이상의 고온의 환경에서도 안정된 연속 운전이 가능합니다. |
- 컴프레셔 전용 합성유 개발 : 급속 압력 저하 시 발생하는 기포발생 억제
- 언로드 시/ 긴급정지 시 방기시간 및 재사용 대기시간 단축
- 정지 후 부하변동 증대 시 부하변동 증대 억제
컴프레셔 전용 합성유
- 컴프레셔 전용 합성유 개발 : 급속 압력 저하 시 발생하는 기포발생 억제
- 언로드 시/ 긴급정지 시 방기시간 및 재사용 대기시간 단축
- 정지 후 부하변동 증대 시 부하변동 증대 억제
- 일반 인버터 장비 : 저부하 운전/오토스타트/오토스탑 시 압력저하로 사전에 설정압력 상향 필요
- VPLUS : 독자적 제어로 설정압력 유지할 수 있는 운전압력유지기능 보유
운전압력 유지기능
- 일반 인버터 장비 : 저부하 운전/오토스타트/오토스탑 시 압력저하로 사전에 설정압력 상향 필요
- VPLUS : 독자적 제어로 설정압력 유지할 수 있는 운전압력유지기능 보유
- 고효율 전력절감 터보 팬 전 모델 적용
- VPLUS : 인버터로 회전수를 제어
- 주위온도 따라 냉각 팬 회전수 자동조절로 전력소비 및 소음 감소
고효율 전력절감 터보 팬
- 고효율 전력절감 터보 팬 전 모델 적용
- VPLUS : 인버터로 회전수를 제어
- 주위온도 따라 냉각 팬 회전수 자동조절로 전력소비 및 소음 감소
-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레스 열교환기 적용
- 이전 모델 대비 고온 환경 운전능력 향상
- 사용 공기량에 따라 솔레노이드 벨브로 드레인 배출간격 자동조정
- 낭비되는 에어 최소화(인버터 모델만 해당)
스테인리스 열교환기
-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레스 열교환기 적용
- 이전 모델 대비 고온 환경 운전능력 향상
- 사용 공기량에 따라 솔레노이드 벨브로 드레인 배출간격 자동조정
- 낭비되는 에어 최소화(인버터 모델만 해당)
에너지 절감 제어정밀한 IT 통신 기능- 말단압력예측제어탑재로 중간압력 부하영역에서 에너지 절약 향상 - Modbus 통신 대응으로 검사시스템과의 연동 강화 - USB운전 데이터 보존으로 효율적 운전 관리 |
탈부착이 가능한 전면도어 측에서
필터류의 교환이나 윤활류 보급이 가능하며
메인터넌스도 용이하게 설계되었습니다.
- 고온 내구성 뛰어난 윤활유 신개발
- 기포발생 억제
- 컴프레셔 전용 합성유 초기 충진
- 오일 교환 주기: 2년
컴프레셔 전용 합성유
- 고온 내구성 뛰어난 윤활유 신개발
- 기포발생 억제
- 컴프레셔 전용 합성유 초기 충진
- 오일 교환 주기: 2년
- 내하중 능력 높은 고부하형 베어링 적용
- 정밀도 높은 윤활유 여과 시스템 조합
- 컴프레셔 오버홀 주기: 8년
오버홀
- 내하중 능력 높은 고부하형 베어링 적용
- 정밀도 높은 윤활유 여과 시스템 조합
- 컴프레셔 오버홀 주기: 8년
- 팩키지 흡입구 필터 표준장비 적용
- 설정 시간마다 패널에 청소알림 표시
팩키지 흡입구필터
- 팩키지 흡입구 필터 표준장비 적용
- 설정 시간마다 패널에 청소알림 표시
- 메인터넌스에 적합한 스핀온 타입 오일세퍼레이터 적용
- 오일세퍼레이터 엘레먼트 여과면적 대형화
- 안정된 유분 분리성능 발휘
오일세퍼레이터
- 메인터넌스에 적합한 스핀온 타입 오일세퍼레이터 적용
- 오일세퍼레이터 엘레먼트 여과면적 대형화
- 안정된 유분 분리성능 발휘
- 대형 카트리지식 흡입필터 적용
- 선회분리와 필터의 2단계 방식으로 높은 포집률 확보
카트리지 흡입필터
- 대형 카트리지식 흡입필터 적용
- 선회분리와 필터의 2단계 방식으로 높은 포집률 확보
고효율 에어엔드 |
- 로터 프로파일(치형)제원의 개량과 급유방식의 최적화 - 더 많은 유량과 고효율화 |
에너지 절감 |
- 기종이나 용도에 맞춰 에너지절약 운전모드 선택 - 최대의 에너지 절약 효과를 발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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![]() | 고온에서의 신뢰성 확보컴프레셔 내부의 냉각효과 개선과 신형 드라이어를 정비하여 높은 주위 온도에서의 부하운전 기능을 향상시켰습니다. 공냉식 타입은 열이 많이 발생되는 쿨러를 터보 팬으로 환기 시킴으로써, 주위온도 45°C 이상의 고온의 환경에서도 안정된 연속 운전이 가능합니다. |
컴프레셔 전용 합성유 |
- 컴프레셔 전용 합성유 개발 : 급속 압력 저하 시 발생하는 기포발생 억제 - 언로드 시/ 긴급정지 시 방기시간 및 재사용 대기시간 단축 - 정지 후 부하변동 증대 시 부하변동 증대 억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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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효율 전력절감 터보 팬 |
- 고효율 전력절감 터보 팬 전 모델 적용 - VPLUS : 인버터로 회전수를 제어 - 주위온도 따라 냉각 팬 회전수 자동조절로 전력소비 및 소음 감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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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전압력 유지기능 |
- 일반 인버터 장비 : 저부하 운전/오토스타트/오토스탑 시 압력저하로 사전에 설정압력 상향 필요 - VPLUS : 독자적 제어로 설정압력 유지할 수 있는 운전압력유지기능 보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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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테인리스 열교환기 |
-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레스 열교환기 적용 - 이전 모델 대비 고온 환경 운전능력 향상 - 사용 공기량에 따라 솔레노이드 벨브로 드레인 배출간격 자동조정 - 낭비되는 에어 최소화(인버터 모델만 해당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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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세대 에너지 절약기능 추구에너지 절감 제어 / 정밀한 IT 통신 기능 - 말단압력예측제어탑재로 중간압력 부하영역에서 에너지 절약 향상 - Modbus 통신 대응으로 검사시스템과의 연동 강화 - USB운전 데이터 보존으로 효율적 운전 관리 | ![]() |
탈부착이 가능한 전면도어 측에서 필터류의 교환이나 윤활류 보급이 가능하며
메인터넌스도 용이하게 설계되었습니다.
컴프레셔 전용 합성유 |
- 고온 내구성 뛰어난 윤활유 신개발 - 기포발생 억제 - 컴프레셔 전용 합성유 초기 충진 - 오일 교환 주기: 2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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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일세퍼레이터 |
- 메인터넌스에 적합한 스핀온 타입 오일세퍼레이터 적용 - 오일세퍼레이터 엘레먼트 여과면적 대형화 - 안정된 유분 분리성능 발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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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버홀 |
- 내하중 능력 높은 고부하형 베어링 적용 - 정밀도 높은 윤활유 여과 시스템 조합 - 컴프레셔 오버홀 주기: 8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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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트리지 흡입필터 |
- 대형 카트리지식 흡입필터 적용 - 선회분리와 필터의 2단계 방식으로 높은 포집률 확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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팩키지 흡입구필터 |
- 팩키지 흡입구 필터 표준장비 적용 - 설정 시간마다 패널에 청소알림 표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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